제임스씨의 일상

[스위스 여행 ⑮] 스위스 피르스트 절경과 액티비티를 즐기다 본문

해외여행/스위스

[스위스 여행 ⑮] 스위스 피르스트 절경과 액티비티를 즐기다

제임스씨의 일상 2022. 9. 17. 12:41
728x90

융프라우 vip티켓 2일 차 중 

1일차는 융프라우요흐, 아이거글렛쳐, 클라이네샤이덱, 피르스트를 둘러보았다

2일 차는 멘리헨, 벵엔, 라우터부르넨, 뮤렌, 쉬니케플라테, 하더쿨룸을 보았다

값비싼 vip티켓으로 이보다 더 경제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없을 듯 싶다 

클라이네샤이덱에서 기차를 타고 그린델발트 역에 내려 바로 옆 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 피르스트 정류장에 내려 걸어서(3분) 케이블카 타는 곳으로 이동했다

피르스트에 도착 후 피르스트 클리프워크로 가는 이정표이다

바흐알프제까지는 왕복 3시간 거리라 일정상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미뤘다

이동하는 발판이 뚫려있어 엄청 무서워하는 분들이 계셨다

아이거 북벽을 볼 수 있는 망원경도 중간에 설치되어 있다

클리프 끝단에서 인증샷을 남기려는 분들이 너무 많아 잠시 줄을 서서 기다리다가 내려왔다

클리프에서 내려와 옆쪽에 있는 언덕으로 이동해서 보는 알프스 전경이다

나도 잠시 알프스멍을 때려보았다

어떻게 이런 절경을 말로 표현할 수 있단 말인가? 비경 중에 최고봉이다

패러글라이딩 이륙을 준비하고 바로 눈앞에서 날아가는 모습을 구경하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였다

마운틴 카트를 타는 곳도 만원이다 2시간 가량 기다리고 겨우 차례가 되어 탈 수 있었다

융프라우 vip티켓 소지자는 50% 할인이 된다

 

패러글라이딩 이륙하는 모습

 

마운틴카트를 타면서 재밌는 경험을 하고 내려왔다 오랫동안 기다리기에 지루하기도 했지만 그래도 피르스트의 3가지 액티비티 중 하나를 했기에 스위스에서의 추억을 한 개 더 만든 보람이 있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